충주목행용탄동,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손님맞이 환경정화

한국시사저널 | 기사입력 2019/04/17 [08:34]

충주목행용탄동,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손님맞이 환경정화

한국시사저널 | 입력 : 2019/04/17 [08:34]

▲     © 한국시사저널


<충주=정 태수기자>충주시 목행용탄동(동장 송필범)은 16일 남한강변 파크골프장 및 목행상가 일대에서 오는 25일부터 열리는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손님맞이를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정화활동에는 목행용탄동 직능단체인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체육회와 함께 관내 기업체인 코스모신소재(주)(대표 홍동환) 직원 등 60여 명이 함께 했다.

 

이날 행사는 전국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최대 화합축제인 ‘2019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 개최 및 파크골프 종목이 실시되는 ‘충주호파크골프장’ 일대 환경정화활동으로 청결하고 깨끗한 충주의 도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코스모신소재(주)는 스마트폰, 노트북 등의 2차전지(LCO계열) 과 자동차 배터리에 사용되는(NCM계열) 양극 활물질 및 기능성필름, 컬러토너 등 IT소재를 생산하고 있다.

 

전기자동차용 양극활물질 전용라인 증설로 다가오는 전기자동차 상용화에 따라 기대를 받고 있는 기업으로 매년 분기별 관내 환경정비를 실시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지역사회 나눔에도 앞장서고 있다.

 

송필범 목행용탄동장은 “전국단위로 열리는 큰 행사 생활체육대축전을 통해 충주를 알리고, 충주를 방문한 손님들이 편안히 즐기면서 좋은 기억을 남겨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시사저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