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청소년수련관, 포토샵 ‘나야나!’ 참가자 모집

백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19/11/18 [07:25]

부평구청소년수련관, 포토샵 ‘나야나!’ 참가자 모집

백상기 기자 | 입력 : 2019/11/18 [07:25]

[한국시사저널=백상기 기자] 부평구(구청장 차준택)청소년수련관이 오는 21일까지 영상미디어센터 기획 특강 ‘포토샵 나야나!’에 참여할 청소년 1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특강은 청소년의 미디어 활용능력과 미디어를 통한 소통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지역 내 15~19세 청소년이 대상이다.

특강은 오는 30일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멀티미디어실에서 진행되며, 전문 컴퓨터 디자이너의 전유물처럼 여겨졌던 포토샵을 초보자의 시각에서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준비됐다.

수련관은 웹디자인과 미디어디자인 기업에서 오랜 활동 경력을 갖춘 전문 강사를 초빙해 동아리 홍보, 학과 소개, 학생부 선거활동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포스터 제작 기능을 직접적인 실습을 통해 강의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5천 원이다.

참가는 동아리 및 학과 홍보, 학생부 선거활동 등의 활용을 목적으로 하는 청소년들에게 우선적으로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은 부평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영상미디어센터 특강 포토샵 나야나! 참가자모집’을 참고해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bpy2200@h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수련관(☎500-2236)으로 문의하면 된다.
백상기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