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도서관 ‘로고’ 만들기 이벤트 개최

시민과 소통하는 ‘아주 특별한 책의 도시 고양’

최선종 | 기사입력 2016/03/24 [12:10]

나만의 도서관 ‘로고’ 만들기 이벤트 개최

시민과 소통하는 ‘아주 특별한 책의 도시 고양’

최선종 | 입력 : 2016/03/24 [12:10]
    출처:고양시

[Daily 충청]고양시 도서관센터는 ‘아주 특별한 책의 도시 고양 로고展’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도서관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힘입어 도서관 브랜딩의 꽃인 도서관 ‘로고’를 공개하기 전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양시 도서관의 로고는 다양한 변화가 가능한 ‘트랜스포머 로고’로 도서관의 새로운 로고를 활용한 ‘아주 특별한 나만의 도서관’을 만들어 도서관에 직접 제출하거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3월말까지 도서관센터 페이스북(www.facebook.com/goyanglib.or.kr)에서 진행하며 고양시 도서관 브랜딩에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시는 최근 도서관 브랜딩으로 시민들과 소통하는 가운데 ‘아주 특별한 책의 도시 고양 프로젝트’에 착수했다.

‘아주 특별한 책의 도시 고양’은 도서관을 시민들이 설레고 좋아하는 특별한 지식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시의 의지를 담은 슬로건으로 103만 시민과 함께 책 읽는 도시 고양 추진, 고양시 모든 관종 도서관 자원의 공유·협력, 도서관 통합앱 구축을 통한 정보 활용 극대화, 가좌도서관 개관 및 스마트 도서관 개관 등 인프라 조성 사업을 추진한다.

또한 고양시는 화정꽃도서관, 아람누리예술도서관, 마두향토문화도서관, 주엽어린이세계그림책도서관 등 4개 특성화 도서관을 운영, 기존 도서관과 운영 방향을 차별화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최선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