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석 의원, 국민의당 중앙당 총선 선대위 전략위원장 맡아

하재남 | 기사입력 2016/03/21 [16:08]

김용석 의원, 국민의당 중앙당 총선 선대위 전략위원장 맡아

하재남 | 입력 : 2016/03/21 [16:08]
   

[Daily 충청]김용석 의원이 국민의당의 20대 총선 중앙당 선거대책위원회 전략위원장을 맡았다고 서울특별시의회가 21일 밝혔다. 김 의원은 국민의당이 이번 총선에서 기득권 양당체제를 타파하고, 우리 정치에 실질적인 경쟁체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 의원은 “익숙한 정치, 낡은 정치와 이제는 이별하고 더 많은 이들이 함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새로운 정치가 필요하다”며 “가진 것 없이 태어난 아이에게도 이 세상은 살만한 세상이 될 수 있도록 국민의당의 일원으로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수도권 현역 광역의원으로는 처음으로 지난달 5일 새누리당을 탈당하고, 국민의당에 입당했다. 지난달 국민의당 중앙당 전략위원회 상임부위원장을 맡은데 이어, 지난 4일 중앙당 총선 선대위 전략위원장에 임명 돼, 국민의당 총선 승리 전략수립과 대국민 메시지 만드는 일 등을 하고 있다.

김 의원은 “국민의당 지지자들은 다른 당 지지자에 비해 냉정하면서 까다로운 정치 소비자들이 많은 편”이라며 “스마트한 이 분들의 확실한 지지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총선 후에는 서울시의회로 돌아가 성실히 일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재선인 김 의원은 역대 서울시의원 중 가장 많은 시정질문을 했고 조례안발의도 자주 하고 있다. 김 의원은 또 본회의장 ‘5분 자유발언’, ‘반대토론’등에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하재남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