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민 받드는 참공직자를 소개합니다

안강산 기자 | 기사입력 2014/12/20 [22:29]

수원시민 받드는 참공직자를 소개합니다

안강산 기자 | 입력 : 2014/12/20 [22:29]

▲     © 한국in뉴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수원시지부(지부장 김해영)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소임에 충실하며, 시민을 위한 행정 실천에 힘쓴 조합원을 2014년 상반기 ‘참공무원’으로 선정했다.

조합원 추천을 통한 지부운영위의 엄격한 심의를 거쳐 선정된 참공무원은 ►오영석(공보관)   ►황승하(회계과)  ►황안철(보육아동과)  ►윤경석(건축과)  ►김해욱(대중교통과)  ►강경금(농업기술센터)   ►이진화(생태공원과)  ►이진채(장안구 종합민원과)  ►기진간(권선구 행정지원과)  ►백형구(권선구 세무과)  ►전재범(팔달구 사회복지과)  ►민순복(영통구 종합민원과) 등 12명이다.
 
이번에 선정된 참공무원들은 예산절감은 물론 자원봉사 등 수원시 공무원의 위상을 높이고, 수원의 미래를 위한 민주 행정 실천과 건전한 공직문화 조성에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김해영 지부장은 “올해로 열 번째 참공무원으로 선정된 분들은 동료 공무원에게 귀감이 될 만하고 모두의 본보기가 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면서 “올바른 공무원상이 정립되도록 앞으로도 음지에서 묵묵히 직무에 만전을 기하는 분들이 선정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시상식은 오는 30일 오전 10시, 수원시청 별관 2층 중회의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 안강산 기자
 
안강산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