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황선봉 예산군수

하선주 기자 | 입력 : 2020/01/02 [15:39]

 

▲ 황선봉 군수     ©한국시사저널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경자년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 모두의 꿈과 소망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해는 군민여러분께서 많은 성원과 힘을 모아주셔서 우리 공직자 모두가 열심히 일한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예산지명 1100년과 함께 개통한 예당호 출렁다리로 인하여 529만명의 관광객이 우리군을 찾아주셨고, 지역 안보분야 대통령 기관수상과 함께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여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 부문에서도 최우수상을 수상 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철저한 방역으로 가축질병으로부터 9년 연속 청정지역으로 유지 할 수 있어서 더욱 감사한 마음입니다.

 

 

새해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138만평 규모의 산업단지를 조성해나가는 한편, 예당호와 덕산온천을 축으로 하는 관광기반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우리 예산군을 산업형 관광도시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그리고 올 한해도 군민 눈높이에 맞는 군정, 군민을 섬기는 군정을 펼쳐 군민의 행복한 삶의 기반을 다지면서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2020년도가 그 어느 해 보다도 모든 분야에서 힘차게 전진해 가는 예산군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의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기원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