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훈 청주시장 후보 청주시민께 드리는 호소문

[청주=특별취재반] | 기사입력 2014/06/03 [22:30]

이승훈 청주시장 후보 청주시민께 드리는 호소문

[청주=특별취재반] | 입력 : 2014/06/03 [22:30]
▲     © 한국in뉴스

[전문]
청주시민께 드리는 호소문


존경하는 청주시민 여러분!
이제 잠시 뒤면 13일간의 대장정이 모두 끝납니다. 2월 21일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103일 간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아쉬움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청주 발전을 위한 저의 비전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시민의 행복을 위해 많은 분들을 만나 뵐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짧지 않은 시간동안 많은 청주시민들을 만나면서 저는 청주에 변화와 혁신을 바라는 도도한 민심의 흐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7월 1일이면 통합청주시가 출범합니다. 우리는 지금 신수도권시대 중부권 핵심도시라는 새로운 미래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밝은 미래는 저절로 오지 않습니다. 지금 우리에게는 미래를 예상하고 변화와 도약을 이끌 지도자가 필요합니다. 청주에 대한 애정과 열정, 명확한 비전과 실천 능력을 가진 사람이 지도자가 되어야 합니다. 소통과 화합의 새로운 리더십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저 이승훈이 책임지고 청주를 중부권 핵심도시, 으뜸 청주시를 만들겠습니다.


▲     © 한국in뉴스

사랑하는 청주시민 여러분!
 요즘 박근혜 대통령께서 많이 힘이 듭니다. 우리 사회의 과거 잘못된 관행을 바로잡고, 비정상적인 부분을 정상화하기 위한 개혁을 여기에서 멈출 수는 없습니다. 대통령이 국정을 제대로 이끌며 개혁을 완수해야 대한민국이 바로 설 수 있습니다. 충북과 청주에서 저 이승훈과 새누리당이 승리해야 청주에 변화와 혁신을 가져와 신수대권 시대 중부권 핵심도시로 우뚝 설 수 있습니다.


▲     © 한국in뉴스

청주시민 여러분께 호소 드립니다!
이번 선거는 우리 청주시가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느냐, 아니면 지난 4년의 실패를 되풀이하느냐를 결정짓는 중요한 선거입니다. 30여 년간 핵심경제부처에서 근무하고 세 분의 대통령을 모신 경제전문가이고, 충북 부지사로서 ‘충북의 산업지도를 바꾼 일등공신’이란 평가를 받았습니다. 저 이승훈에게 힘을 모아 주십시오. 청주에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 중부권 핵심도시 으뜸 청주시를 만들 기회를 주십시오.
저 이승훈이 청주에 새 희망을 만드는 믿음직한 시장이 되겠습니다, 통합을 이루고, 경제를 확 살려 청주를 기회의 땅으로 만들겠습니다. 사각지대 없는 사회안전망을 구축해 시민들의 안전과 행복을 책임지겠습니다. 부정․부패를 근절하고 깨끗하고 투명한 청주시를 만들겠습니다.
6월 4일 새누리당 청주시장후보 기호1번 이승훈을 선택하여 ‘함께 잘 사는 청주’, ‘모두가 더 행복한 청주’를 함께 만들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 한국in뉴스


2014.  6.   3.
새누리당 청주시장 후보
이 승 훈

[청주=특별취재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6.13 총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