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제4선거구 무소속 오뚝이 인생 박종민 후보의 공약

[세종=특별취재반] | 기사입력 2014/06/03 [08:29]

세종시 제4선거구 무소속 오뚝이 인생 박종민 후보의 공약

[세종=특별취재반] | 입력 : 2014/06/03 [08:29]
세종시 제4선거구(번암리, 죽림리)의 기호4번 박종민 무소속 후보는 인생역경 딛고 일어선 오뚝이 인생을 살아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 한국in뉴스

이런 박종민 후보는 "서민의 대변자로써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싶고 지역민의 희망이 되고 싶어 출마했다.

박 후보는 "시의원은 정당이 꼭 필요한 것이 아니고 오로지 열심히 일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며, "자신은 주민이 공천한 시의원 후보"라고 말한다.

'마을 이장같이 편안 참일꾼'으로 영원한 조치원사람으로 우리지역을 위해 ▲소시민이 잘사는 고장 ▲어르신이 존경받는 고장 ▲주민이 하나되는 화합의 고장 등 첫 약속을 꼭 지키겠다고 선언했다.

또한 “번암리 죽림리에 대한 애정과 열정 ▲경로당 증개축등 시설개선 ▲도시계획시설 확충 ▲주민편의시설 신설 및 개보수 ▲지역균형발전도모 ▲조치원읍 개발계획 활용 등을 박종민이 행동으로 보이겠다”고 공약을 제시 했다.
    
박 후보의 경력으로는 제18대 대통령선거 세종시당 자문위원, (사)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 연기지부 상임부회장, 연기군 배구협회 부회장, (사)한국JC조치원청년회의소 상입부회장, 조치원고등학교 운영위원, 중소기업융합 세종교류회 사무국장, 세종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 사무국장, 계룡공업고등학교 세종동문회 회장(현), 한국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 운영위원(현), (사)한국JC세종청년회의소 특우회 상임부회장(현), ㈜파워라인 감사(현), ㈜인선이엔티 전무이사(현) 등이다.
 


[세종=특별취재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6.13 총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