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광록 후보, “모두에게 비전주는 세종교육 실현”약속

[세종=특별취재반] | 기사입력 2014/05/14 [06:27]

오광록 후보, “모두에게 비전주는 세종교육 실현”약속

[세종=특별취재반] | 입력 : 2014/05/14 [06:27]
▲     © 한국in뉴스

광록 세종시교육감후보는 13일 “세종시민 모두에게 비전을 주는 세종교육을 실현 하겠다”고 밝혔다.

오 후보는 “학교폭력과 집단 따돌림은 가정, 사회, 학교 문제의 결과로써 처벌 위주의 기존의 해결방법보다는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는 인성교육을 강화시킴으로써 근본적으로 해결해 나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오 후보는 “장애우를 위한 3D 가상체험 교실 설치 등을 통해 유아 및 특수교육 대상자를 위한 양질의 교육기회를 확대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또, 오 후보는 “입학 전 아동을 위한 유아교육시설 확충 및 우수교사 확보, 유치원 종일제 확대 등을 통한 현실적 유아교육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오 후보는 “주변지역 초등학교와 중학교의 유휴교실을 이용해 학부모와 지역민과의 소통을 위한 학습의 장을 마련하겠다”면서, “이것을 통해 의미 있는 여가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가족캠프 운영과 꿈과 끼를 키우는 학부모아카데미를 운영 하겠다”고 내세웠다.

아울러, 오 후보는 “영아기부터 초등학교 입학 전까지의 교육시스템과 어르신들을 위한 찾아가는 평생교육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학령기 교육 시스템의 한계를 벗어나 태어날 때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배울 수 있는 학습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세종=특별취재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6.13 총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