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순승펀드 개설하다.

[세종=특별취재팀] | 기사입력 2014/03/19 [02:04]

홍순승펀드 개설하다.

[세종=특별취재팀] | 입력 : 2014/03/19 [02:04]
 
▲ 홍순승 예비후보의 출마선언 때의 모습     © 한국in뉴스

홍순승 교육감 예비후보가 제6회 전국 지방선거 자금마련을 위한 ‘홍순승펀드’를 개설한다.

홍후보는 “깨끗한 선거문화의 정도를 걷기 위해 우선적으로 선거자금은 투명하게 모으고 집행하겠다는 의지로 펀드를 개설한다.”며 “투자 받은 자금에 대해서는 오는 8월 5일 2.5%의 이자와 함께 투자금을 반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순승 펀드는 3월 21일 금요일부터 시작하며 총 펀드 목표액은 1억 원이고 이를 달성하면 펀드를 종료할 계획이다.

‘홍순승펀드’는 정치 후원금이 아닌 일반시민들의 자발적인 투자로 공직선거법에 의해 보전이 이루어지는 8월 3일 직후에 돌려받는 제도이다.

제6회 지방선거를 준비하는 세종시의 후보들 중에서는 최교진 예비후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설되는 펀드이며 최후보는 개설한지 6일만에 목표액을 초과한데에 이어 얼마나 빠른 시일에 목표액을 달성할지를 보고 지지도를 판가름 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홍순승 예비후보는 마지막 연기교육장과 세종교육청개청준비부단장을 지냈으며 세종시교육청 초대 교육정책국장을 역임해 고 신정균교육감과 함께 세종교육을 만들어 온 인물로 현재 등록한 교육감 예비후보들의 출판기념회에서도 일반 정치인들과는 다른 교육자다운 모습과 가장 많은 인파로 인해 관심을 모은바가 있으며 지난달 말 명예퇴직과 함께 세종시교육감 선거에 가장 늦게 합류하면서 교육감 선거의 큰 지각변동을 예보한 바 있다.

‘홍순승펀드’에 가입하려면 인터넷 포털싸이트 ‘네이버’에 홍순승을 검색하면 홈페이지(www.홍순승.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세종=특별취재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6.13 총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