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2013년 성과관리 부서 평가 결과 발표

- 교원지원과 2년 연속 최우수부서로 선정

[세종=한국in뉴스] | 기사입력 2014/03/04 [11:56]

세종시교육청, 2013년 성과관리 부서 평가 결과 발표

- 교원지원과 2년 연속 최우수부서로 선정

[세종=한국in뉴스] | 입력 : 2014/03/04 [11:56]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권한대행 부교육감 전우홍)은 2013년도 성과관리 평가 결과 최우수부서로 교원지원과, 우수부서로 정책기획관, 미래인재과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관리 평가는 교육청 각 부서 및 평생교육연구원 11개 부서(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2013년 성과에 대한 분석을 통해 창의와 성과중심의 공직문화를 조성하고 교육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2012년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되었다.

시교육청은 평가 항목으로 「교육감 공약사항 이행」, 「스마트스쿨 구축」, 「교과교실제 운영학교 수 비율」등 59개 주요성과지표 달성도(70%)와 전화친절도, 내pc지키미 안전점검결과, 청렴교육 이수율 등 5개 항목의 부서 공통지표(30%)를 반영하여 객관적이고 공정한 부서(기관) 평가가 되도록 했다.

교원지원과는 교권보호 강화를 위해 교권침해 예방 역량강화 연수를 실시하고 고시관리의 문제점과 개선사항을 파악하여 관련 민원을 최소화 하는 등 안정적인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한 점들이 평가결과에 반영되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최우수 부서로 선정됐다.

특히, 시교육청은 이번 평가결과 59개 지표에 대한 97.5%의 높은 목표 달성률은 세종시교육청이 출범 후 안정적인 안착을 위해 전 부서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결과라고 덧붙였다.
 
전진석 정책기획관은 “이번 성과관리 평가를 통해 운영과정에서 나타난 문제점을 개선・보완하여 조직의 성과 향상에 더욱 기여하고자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세종=한국in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