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재명 대표 '2016 대한민국 신지식경영 대상'

유정옥 기자 | 기사입력 2016/08/02 [21:04]

'한재명 대표 '2016 대한민국 신지식경영 대상'

유정옥 기자 | 입력 : 2016/08/02 [21:04]
▲     © Daily 충청

한재명 파워인슈·파워라이프 대표이사가 '2016 대한민국 신지식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시사투데이'가 주최·주관한 '2016 대한민국 신지식경영 대상' 은  글로벌 무한경쟁 시대에 각 해당산업 분야의 발전을 주도하고 국민화합·지역상생·사회봉사·기술증진·인재육성·환경개선 등에 공헌한 모범 일꾼들을 찾아 조명하고자 마련됐다.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국내외 환경 속에서 새로운 변화와 미래가치를 창출하며 ‘세계 속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건설’을 위해 맡은 바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영예의 주역들에게 부여되는 상이다.

한재명 대표는 보험상품의 체계적 설계·상담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극대화에 정진하면서 교육법인 (주)파워라이프를 통한 강사들의 권익신장과 저변확대에 헌신하고 다양한 지역사회활동으로 상생발전 구현에 기여한 공로로 지식인 대상에 선정됐다.

한 대표는 “경기침체의 위기를 기회 삼아 고객만족서비스 구축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며 “고객과 기업이 서로 상생하며 나아가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바람직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 대표는 대전지방법원 시민사법참여단 위원, 법무부(대전지방검찰청) 법사랑 위원, 대전지방경찰청 누리캅스 회장, 대전동부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 사무국장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저서로는 ‘거절을 이겨내는 절대 실행의 7법칙’ 등이 있다. / 유정옥 기자
유정옥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