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교육정책 및 재정 설명회 연계‘청렴한 아산교육’청렴캠페인 실시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4/04/12 [17:38]

아산교육지원청, 교육정책 및 재정 설명회 연계‘청렴한 아산교육’청렴캠페인 실시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4/04/12 [17:38]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서우)과 아산지역 청렴동아리‘청심’은 교육정책 및 재정 설명회를 맞아‘청렴한 아산교육 청렴문화 확산운동’의 일환으로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4월 12일 14시경, 공무원 청렴동아리‘청심’은 충청남도교육청과학교육원 대강당에서 실시된 2024년 교육정책 및 재정 설명회를 맞아 청렴캠페인을 진행했다.

 

행사장에 참여한 학부모, 교직원, 학교운영위원장, 시의원,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청정 아산교육의 청렴정책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이날 청렴캠페인은 ▲청탁 거절 ▲부패 차단 ▲금품 수수 추방을 청렴 슬로건으로 선정하여 부정청탁을 비롯한 일체의 부패행위도 용납하지 않겠다는 아산교육지원청 교육장(박서우)을 비롯한 교육기관 소속 직원들의 강력한 의지를 알리는 계기로 삼았다.

 

청렴 캠페인에 참여한 청렴동아리 한 회원은 “아산교육지원청을 비롯한 지역 내 교육기관들의 청렴문화를 지역사회에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앞으로도 이런 캠페인의 기회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청심’은 아산교육지원청과 아산지역 내 교육기관(학교)의 공무원으로 구성된 청렴동아리로 아산교육의「청렴하고 적극적인 공직문화 확산」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