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청소년문화의집 새해맞이 특별프로그램 ‘서정이랑 만들어용’ 성료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4/02/07 [18:47]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새해맞이 특별프로그램 ‘서정이랑 만들어용’ 성료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4/02/07 [18:47]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사)평택YFC에서 운영하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최중호)은 지난 2월 3일(토) ‘서정이랑 만들어용’ 2월 새해맞이 특별 프로그램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서정이랑 만들어용’은 2024년 청용의 해를 맞이하여 모루철사를 활용한 공룡 모루인형과 업사이클링 활동 중 하나인 양말목을 활용한 미니가방 만들기 활동으로 활동에 참여한 학생 모두에게 탁상달력과 다이어리를 증정하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장당초등학교 임00는(은) ‘모루라는 철사로 처음 인형을 만들어 봤는데 같은 방법으로 만들었지만 친구들마다 모두 조금씩 다르게 완성이 돼서 너무 신기했고, 제가 용띠라서 저의 해를 기념한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재밌었어요.’라고 하였으며, 담당 청소년지도사 이현주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들이 웃는 얼굴로 돌아갈 때 가장 행복하고 뿌듯한 마음을 느낀다. 더 많은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해야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24년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다양하고 특색있는 청소년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청소년운영위원회 ‘이끄미단’과 청소년자초지직 봉사동아리 ‘정나눔’, 미디어축제기획단 ‘ONAIR’, 비전코칭동아리 ‘비상’ 등 문화의집과 함께할 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기간은 2월 15일부터 3월 11일까지이며 관심이 있는 청소년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밴드 (https://band.us/@sjyouth), 블로그(https://blog.naver.com/sjyouth0601), 인스타그램(sjyouth_0601)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전화 (☎031-663-188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