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을 강준현 의원, 세종을지역 연석회의를 통해 지역 현안 논의

이재규 기자 | 기사입력 2022/12/05 [16:10]

세종시을 강준현 의원, 세종을지역 연석회의를 통해 지역 현안 논의

이재규 기자 | 입력 : 2022/12/05 [16:10]

  © 충청의오늘


[충청의오늘=이재규 기자]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을 강준현 국회의원은 지난 12월 3일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을 지역위원회 연석회의를 개최하고 다양한 지역 현안과 의정 계획에 대한 심도 있는 간담을 진행했다.

 

세종시을 지역사무소에서 강준현 의원의 주재로 진행된 연석회의에는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을 지역위원장과 각 지역 당원협의회장, 그리고 지역구 시의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연석회의는 먼저 이태원 참사 진상규명 국민서명운동본부 서명운동,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창당 10주년 기념식, 당원 참여 국회 방문, 민주당 굿즈 제작 판매, 강준현의 마을국회 프로그램 등을 포함해 최근 진행되었던 주요 행사와 사업에 관한 소회와 결과에 대한 보고로 시작되었다.

 

  © 충청의오늘


이와 아울러 강준현 의원이 확보한 2022년 특별교부금인 행안부 특별교부세 28억 원을 포함해 교육부 특별교부금 60억 원 등의 확보 과정과 기대 효과 등에 대한 설명도 이어졌다.

 

또한, 국회 세종의사당과 대통령 세종집무실과 같은 국가적 과제에 대한 진행 상황과 차후 추진 계획은 물론 세종 스마트 국가산단 및 공공택지지구 등과 같은 주요 지역 현안에 대해서도 함께 내용을 공유하고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 충청의오늘


강 의원은 “세종시민들께 무엇보다 중요한 관심사인 우리 지역에 대한 현안을 함께 공유하고 열린 토론을 통해 이를 논의하는 과정에서 의정활동의 새로운 방향이 제시된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연석회의를 더욱 자주 마련해서 지역에 계신 여러 시민과 당원의 말씀을 경청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의정활동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재규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