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기자협회·천안농어촌공사, 복지시설에 후원금품 전달

15일 구산원 방문…후원물품 및 1백만 원 상당 상품권 전달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1/12/15 [17:05]

  © 충청의오늘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천안시기자협회는 한국농어촌공사 천안지사(지사장 전용주)와 15일 연말을 맞이해 지역 사회공헌에 앞장서고자 천안시 북면에 위치한 중증장애인복지시설 구산원을 방문하여 후원물품 및 온누리상품권 100만 원을 전달했다.


 구산원은 중증장애인 거주 시설로 재활과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의 일원으로서 중증장애인이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권정곤 구산원장은 “천안시기자협회와 농어촌공사 천안지사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원품과 기부금 후원에 감사드리며, 시설 복지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천안시기자협회는 올해로 3년째 해마다 정성이 담긴 물품을 후원해주고 있어 우리 원생들에게는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다”며 더욱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최형순 대표간사는 “이번 후원은 천안시기자협회의 3대 목표 중 지역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에게는 사랑의 물품을, 힘든 농촌에는 일손돕기를 진행해오고 있다”며 “뜻있는 많은 이들의 사랑과 정성이 더해져 아름답고 행복한 지역사회 발전에 동참을 바라며, 천안시기자협회는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시기자협회는 ▲충청뉴스(최형순·박동혁) ▲충남신문(정덕진) ▲로컬투데이(주영욱) ▲뉴스밴드(이준희) ▲C뉴스 041(조성연) ▲충청의오늘(하지윤)▲백제NEWS(이원구) ▲브릿지경제(김창영) ▲CMB NEWS(나경화) ▲뉴스세상(이지웅) ▲농수축산신문(박나라) 등 11개 언론사가 활동 중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