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랑의 장학금 전달

이경진 기자 | 기사입력 2021/12/01 [20:54]

충주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랑의 장학금 전달

이경진 기자 | 입력 : 2021/12/01 [20:54]

  © 충주시청 제공


<이 경진기자>충주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센터장 곽인순)는 방과후아카데미지원협의회를 개최하고 참여위원 감사패 전달 및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의 전인적 성장을 지원하고 가정의 사교육비 경감 및 양육 부담완화를 위해 다양한 체험활동, 학습지원, 급식 등의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국가 지원사업이다.

 

방과후아카데미지원협의회는 운영기관장, 충주교육지원청, 청소년 유관시설 종사자 등 12명으로 구성된 단체로 지역 내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한 서비스 지원 및 방과후아카데미 사업에 대한 자문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그동안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도움을 준 위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채희용 위원장에게 공로상(국회의원상)을 수여했다.

 

또한 채희용 위원장(21세기 광고기획 대표), 이길수 위원(한국타이어 중앙총판 대표), 이석원 위원(도담건축사 대표), 양우열 위원(노스페이스 대표)은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을 후원하며 학생들을 응원했다.

 

곽인순 센터장은 “지원협의회의 도움으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업에 필요한 인적·물적 인프라를 구축하고 청소년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감사드린다”라며, “보호자·청소년·지역사회가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경진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