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육청, 23일 ‘톡!톡! 포스트 코로나 부산교육’개최

백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0/06/22 [12:13]

부산교육청, 23일 ‘톡!톡! 포스트 코로나 부산교육’개최

백상기 기자 | 입력 : 2020/06/22 [12:13]

[한국시사저널=백상기 기자] 부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김석준)은 6월 23일 오후 6시 시교육청 잔디광장에서 김석준 교육감과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70여명을 대상으로 ‘톡!톡! 포스트 코로나 부산교육’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개학과 원격수업 실시 등 급변하는 교육환경에 따라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해 부산교육이 나아갈 길을 모색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행사는 1부‘코로나19를 지나오며’와 2부‘끝나지 않은 코로나19’로 나눠 진행한다.

김석준 교육감은 1부에서 학생, 학부모, 교직원과 함께 코로나19 발생부터 현재까지의 현황과 대응상황을 되돌아보며 성찰의 시간을 갖는다.

이어 2부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교육공동체의 바램과 부산교육의 방향 등에 대해 참석자와 함께 고민하는 시간도 갖는다.

또, 휴업.온라인 개학 동안의 학습공백에 대한 회복 방안과 온‧오프라인 혼합형 교육환경 구축 계획을 공유하고, 학생들의 안전한 미래교육을 위한 새로운 정책방향을 모색한다.

김석준 교육감은“코로나19의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 이 행사를 개최한다”며 “이번 행사에서 도출된 교육가족들의 바램과 고민을 정책에 반영하여 우리 아이들의 미래교육을 선도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고 말했다.
백상기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