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우진산전, 유기농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후원 및 입장권 사전구매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2/09/28 [12:42]

괴산군 ㈜우진산전, 유기농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후원 및 입장권 사전구매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2/09/28 [12:42]

 

▲ 괴산군 ㈜우진산전, 유기농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후원 및 입장권 사전구매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충북 괴산군은 28일 ㈜우진산전이 ‘2022년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1천만 원 상당의 후원금과 입장권 300매를 구매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송인헌 괴산군수, 김정현 ㈜우진산전 대표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괴산군 사리면에 위치한 ㈜우진산전은 1974년도에 설립된 이후, 국내 전동차 산업 발전에 기여해 온 굴지의 기업으로,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품질향상을 바탕으로 국내 철도차량 산업 발전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전기차 부문에도 도전하여 도시형 친환경 전기버스를 개발·판매하며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김정현 ㈜우진산전 대표는 “기업이 위치한 지역에서 열리는 행사인 만큼 지속적인 후원 아끼지 않을 것이며, 교육발전 및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충청북도와 괴산군, IFOAM(아이폼유기농국제본부)이 공동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유기농 산업 국제행사다.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17일간 충북 괴산군에 위치한 유기농엑스포광장 일원에서 ‘유기농이 여는 건강한 세상’이란 주제로 주제 전시관, 야외 전시장, 체험 전시, 학술 행사,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