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출정식 갖고 공식 선거운동 돌입

박 후보 “완전히 새로운 아산을 만들 것”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2/05/19 [17:27]

박경귀, 출정식 갖고 공식 선거운동 돌입

박 후보 “완전히 새로운 아산을 만들 것”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2/05/19 [17:27]

  © 충청의오늘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박경귀 국민의힘 아산시장 후보는 6.1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9일 출정식을 갖고 본선 승리를 자신했다. 앞서 현충사 방문을 통해 충무공을 참배하고 아산 발전을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온양온천역 앞 광장에서 열린 이날 출정식에는 수많은 지지자들이 운집한 가운데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후보, 정진석 국회부의장을 비롯해 이명수 충남도당위원장, 김병준 전 대통령직 인수위 지역균형발전특위 위원장, 홍문표 국회의원, 조수진 최고위원, 이언주 전의원, 전희경 전의원 등과 함께 충남의 기초단체장 후보, 광역 및 기초의원 후보들이 참석해 충남 전체의 필승을 다짐했다.

 

박경귀 후보는 “금번 6월 1일 지방선거는 우리 지역의 운명을 결정짓는 매우 중요한 선택이며, 아산의 미래를 담당할 역량 있는 지도자를 선출하는 미래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박 후보는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의 높은 시민의식과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을 위해 앞장선 국민의힘 당원 및 아산시민 여러분의 확고한 지지 속에 누구보다 확실하게 승리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박 후보는 “반칙하지 않고, 작은 약속 하나에도 신뢰를 저버리지 않는 신뢰받는 시정을 통해 집권 여당의 힘 있는 시장으로 아산발전을 이끌겠다.”고 약속하면서 아산시민 여러분께서 이번에는 반드시 현명하고 올바른 선택으로 지난 12년의 무능한 민주당 시정을 교체해 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끝으로 박 후보는 “진심을 가지고 노력하는 후보로서 시민과 함께 준비를 해 왔다.” 면서 “금번 선거에서 국민의힘으로 아산시정 교체와 함께 박경귀의 승리를 통해 당원 및 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반드시 부응 하겠다.”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한편 최근 아산시장 여론조사에서 박경귀 국민의힘 후보는 그동안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에 등록되고 공표한 두 번의 여론조사에서 처음으로 민주당 오세현 후보를 앞서는 것으로 나타나는 등 본선에서의 승리를 자신했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