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마의 놀라운 제품 소개…이유경 (주)젬마코리아 사업자

“젬마코리아 제품은 친환경을 넘어선 자연 그 자체의 제품”

충청의오늘 | 기사입력 2021/07/18 [10:00]

젬마의 놀라운 제품 소개…이유경 (주)젬마코리아 사업자

“젬마코리아 제품은 친환경을 넘어선 자연 그 자체의 제품”

충청의오늘 | 입력 : 2021/07/18 [10:00]

[충청의오늘=하선주 기자] 주방세제 없이 설거지를 할 수 있다면... ‘해바칼슘’, 액상 칼슘으로 흡수력 보완, 미네랄 덩어리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세탁세제 없이 세탁을 할 수 있다면...

 

샴푸나 비누 없이 머리나 목욕을 할 수 있다면...

 

치약 없이 양치를 할 수 있다면...

 

세제 없이 모든 집안 청소를 할 수 있다면...

 

놀랍게도 이 모든 것을 실현시키는 자연친화적 제품이 시중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바로 젬마코리아에서 생산하는 '멀티이온아이저'가 그 주인공으로 각종 세제 없이 물로만 생활 가능합니다.

 

'멀티이온아이저'는 내부에 장치된 자석과 테라헤르츠 원석을 이용해 개발된 귀사문석(貴蛇紋石) 필터를 통해 인체 침투력이 높은 이온수를 만들어 주는 건강을 위한 새로운 이온화 장치이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는 온난화로 몸살을 앓기 시작한 지 오래됐다.

 

더 이상 방치하면 지구의 공멸을 초래할 수도 있는 절박한 시점에서 지구를 살리고자 친환경 제품을 생산 유통하는 젬마코리아에 대해 이유경 사업자에게 이야기를 들어봤다.

 

◆ 젬마코리아 회사에 대해 소개

 

젬마코리아는 유통회사이다. 젬마코리아가 추구하는 것은 자연을 사랑하는 기업, 사람을 사랑하는 기업, 도심생활 속에서 유일하게 자연생활을 가능하게 하는 가치 지향적인 회사이다.

 

젬마코리아는 가족문화가 매력적이다.

 

모든 소비자, 사업자, 제조업자, 모든 분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문화가 있다. 많이 사랑하고 더욱 건강하게 모두가 행복하고 함께 나누며 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인간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 삶의 질을 바꾸는 젬마가 있다.

 

특히 사람을 생각하는 기술개발과 삶을 건강하게 하려는 노력이 있고 따스함이 느껴지는 가족같은 회사라고 자랑하고 싶다.

 

▲ 이유경 (주)젬마코리아 사업자의 인터뷰 모습.    ©충청의오늘

 ◆ 젬마코리아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에 대해

 

젬마코리아 제품은 친환경을 넘어선 자연 그 자체의 제품이다. 젬마에는 여러 가지 친환경 제품이 있지만 제가 가장 사랑하는 제품은 ‘멀티이온아이저’이다.

 

멀티이온아이저는 물을 이야기 한다. 자연에 있는 물보다도 더 좋은 물로 만들어 준다.

 

멀티이온아이저를 통과하는 물은 자연에서 나오는 물보다 더 많은 음이온이 나오고 더 많은 미네랄이 있다. 그리고 우리 건강과 자연을 해치는 계면활성제를 쓰지 않고 그 물로 만으로 자연생활을 가능하게 한다.

 

멀티이온아이저를 통과한 물로 세제 없이 가정생활을 할 수 있다.

 

비누나 샴푸 등 세제 없이 몸을 씻을 수도 있다. 또 주방세제 없이 설거지도 깨끗하게 할 수 있다.

 

아울러 거품이 나는 세탁 세제 없이 옷을 세탁도 할 수 있고, 드라이크리닝하는 옷들도 세탁을 하게 하는 정말 물로만 생활하는 것이 가능하게 하는 그런 매력 있는 아이템이다.

 

멀티이온아이저는 내부에 장치된 자석과 귀사문석 필터를 통과한 물이 균이나 바이러스를 없애는데 굉장히 도움을 주고 있어서 생활 속 보건 위생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라 생각한다.

 

멀티이온아이저는 젬마의 주력제품이라 볼 수 있다. 우리 젬마코리아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제일 좋아하는 제품이라 볼 수 있다.

 

◆ 어싱패드

 

그 다음으로 젬마코리아는 귀사문석이라는 흑옥이 있다. 젬마코리아에 광권이 있다.

 

자연 속에 있는 광물질 즉 돌에서 나오는 좋은 천연의 기운을 말한다.

 

귀사문석에서 나오는 에너지를 통해서 굉장히 많은 분들이 건강을 되찾고 있다. 사람에게서 나오는 에너지가 귀사문석에서도 방사가 된다. 검정색 흑옥을 원료로 해서 어싱패드를 만들었다.

 

어싱패드는 땅을 이야기한다.

 

땅은 건강이 해로운 경우에 맨발로 옷을 입지 않고 산속에 들어가서 땅을 밟고 살면 많은 병이 치유된다는 어싱이론이 있다.

 

어싱이라는 것은 우리가 맨발로 땅을 밟는 경우에 우리몸에 좋지 않은 파장이 땅속으로 다 나가고 좋은 땅의 음이온이나 기나 이런 것들을 우리가 받음으로써 몸의 좋지 않은 것을 빼내고 땅의 좋은 기운을 받아서 정말 자연 치유되는 시스템이다.

 

그래서 시중에 어싱제품들이 굉징히 고가로 나오고 있다. 많이들 좋아하신다.

 

저희는 독자적인 귀사문석이라는 원자재를 가지고 다른 어싱 제품들에서는 볼 수 없는 2019년 장영실 과학기술대상까지 수상을 한 제품인데 시중 가격보다 1/6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가격적인 혜택도 드리고 있다.

 

◆ 디톡 다이어트 제품

 

멀티이온아이저와 어싱패드를 통해 물과 바람과 자연의 기운과 땅의 기운을 집안에 세팅했다.

 

화학성분이 없는 그런 세제를 사용하지 않는 생활을 하면서 건강을 챙기는데 또 하나의 제품이 디톡 다이어트 제품이 있다.

 

농촌진흥청에서 나온 제품이다. 그 제품이 젬마로 유통이 되면서 시중에서 판매되던 것보다 거의 반절 이하 가격으로 유통 한다.

 

그 제품을 많은 분들이 디톡스를 하고 다이어트를 하고 건강한 식습관이나 식생활을 할 수 있게끔 도움을 주고 있다.

 

◆ 해바칼슘

 

디톡스나 건강하게 자연생활을 하면서 그리고 나서 건강기능식품을 복용 하시면 훨씬 몇 배의 효과를 보실 수 있다.

 

그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건강기능식품 중에 하나라고 보면 제가 정말 좋아하는 해바칼슘이 있다.

 

해바칼슘은 미네랄 덩어리라고 보면 된다. 우리가 건강한 생활을 하는데있어서 필수 성분은 단백질이나 지방 탄수화물이 아니라 미네랄과 비타민이라는 것을 다 알고 계실 것이다.

 

그런데 미네랄 중에서도 칼슘이 굉장히 많은 역할을 한다. 우리 신호대사라든지 50%이상을 차지하는 성분이 칼슘인데 정제로 되어있는 것은 순도도 떨어지고 흡수율로 5~10%정도 밖에 안된다.

 

저희 젬마는 액상칼슘을 먹고 있다. 이 액상칼슘은 젬마는 물을 쪼갠다는 기술이 있는데 멀티이온아이저 속에 내장돼 있는 강력한 자석의 힘으로 물을 쪼개는 기술이다.

 

물이 쪼개지면서 다시 물로 환원되는 과정에서 살균력도 생기고 세정력도 생기는 원리이다. 물이 쪼개져 있는 경우 액상 칼슘도 굉장히 흡수가 빠르다. 클러스트가 작고 칼슘이 산호 칼슘인데 1000도 이상에서 13회정도 가열을 한다. 그러면 순도가 매우 높아진다. 그래서 그 안의 고순도 이온칼슘을 우리가 먹게 된다.

 

거기에 95개 이상의 미네랄이 들어가 있고 비타민이 들어가 있다. 지금 해바칼슘을 드시는 경우 허리 아프고, 무릎 아프고 이런 분들이 일주일 안에 통증이 굉장히 개선됐다고 깜짝 놀라신다.

 

칼슘이 부족한 경우 우리가 147개 정도의 질병에 노출된다. 여러분들이 지금 앓고 있는 골격계 질환, 혈관계 질환, 대사성 질환 등 모든 질병의 원인이 사실은 칼슘이 부족한 데에서 오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

 

지금 해바 칼슘을 드시는 경우 당뇨 수치가 일주일 만에 뚝 떨어지는 경우도 있다. 골격계 질환 통증이 굉장히 완화되는 경우도 많다.

 

평소에 만성 두통에 시달리던 분이 빠른 시간 안에 개선되는 아주 놀라운 체험사례들이 있다.

 

젬마가 더 매력적인 게 가족문화이다. 모든 소비자, 사업자, 제조업자, 모든 분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문화가 있다.

 

그래서 저희 젬마에서 유통되는 제품들은 거품이 빠져있다. 해바칼슘이 시중에서 11만 원에 판매가 됐었다.

 

그런데 해바칼슘이 젬마 유통에 들어오고 대표님이 유통수익의 거품을 많이 빼서 가족들이 먹을 거라는 의미로 3만 7500원에 유통한다.

 

이 좋은 칼슘을 전 국민이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자부심을 갖고 있다. 저도 왼쪽 어깨에 석회가 있어서 팔목을 어깨 위로 올리지도 못했는데 해바칼슘을 먹고 지금은 거의 치유된 상태이다.

 

◆ 엑소좀 앰플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는 줄기세포 화장품은 인체 줄기 세포여야 한다.

 

인체줄기 세포 배양액에서 가장 핵심적인 성분 0.1% 엑소좀만 추출해서 급조 동결건조시킨 앰플이다.

 

시중에서는 굉장히 고가인데 여기서는 낮은 가격으로 유통되고 있다. 고순도의 핵심 성분이 방부제 없이 급조 동결건조시켜 대중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젬마 엑소좀이 매력적이다.

 

(주)젬마코리아 제품문의 및 사업방법은 010-3323-3498(010-7766-9977)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립니다.

 

충청의오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