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음악창작소 이판사판콘서트 시즌3 1회차 ‘싱어송라이터 기획공연“

정태수 | 기사입력 2021/04/24 [06:40]

충주음악창작소 이판사판콘서트 시즌3 1회차 ‘싱어송라이터 기획공연“

정태수 | 입력 : 2021/04/24 [06:40]

 

  충청의 오늘


<충주=정 태수기자> 충주음악창작소는 27일 오후 7시 창작소 뮤지트 홀에서 2021 음악창작소 프로그램 운영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이판사판 콘서트 시즌3] - 1회차 ‘싱어송라이터를 만나다’ 기획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공연 ‘싱어송라이터를 만나다’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곡으로 담아내는 싱어송라이터들의 다양한 음악을 들어볼 수 있는 무대로 ‘제이쿤(J.KUN)’과 ‘Plo6’ 그리고 ‘자이(Jai)’와 ‘데이먼스이어(Damons year)’가 출연한다.

 

 재단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가수들 각 각 의 개성이 뚜렷한 싱어송라이터들로 구성되어 있어, 각기 다른 감각과 감성을 비교해서 감상할 수 있는 매력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으로 거리 두기를 시행하여 선착순 50석으로 객석을 제한하여 운영하며, 재단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어디서든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다.

 

음악창작소 사업 담당자는 “올해 이판사판 콘서트 시즌3도 시민 누구나 공감하는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기획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지역 공연문화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싱어송라이터를 만나다’ 공연은 27일(화) 오후 7시 유튜브 ‘충주중원문화재단’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공연으로 진행되며, 공연 관련 문의는 충주음악창작소(☏842-5909)로 하면 된다.

정태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