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개최

강대옥 기자 | 기사입력 2020/01/21 [07:24]

2020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개최

강대옥 기자 | 입력 : 2020/01/21 [07:24]

[한국시사저널=강대옥 기자] 김제시(시장 박준배)와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안남우)은 경자년을 맞아 지난 1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0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 전북본부를 비롯한 중소기업지원 16개 유관기관, 기업체 대표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 날 설명회에서는 신년도 주요정책 설명 및 분야별 1:1 상담을 통해 기업 애로사항에 대해서도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기업인들에게 중기청 및 16개 유관기관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총 망라한 ‘2020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책자 배부로 중소기업의 자금지원, 창업지원, 기술.경영지원, 인력.근로지원, 수출 지원 등 다양한 지원 정책을 알기 쉽게 전달하여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기업 관계자는 “연초에 기업지원시책이 무엇이 있는지 잘 모르는 실정에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를 통해 기업이 지원받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받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이를 통해 기업 성장의 발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큰 호응을 보였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설명회를 통해 경자년 한 해 관내 많은 기업들이 지원혜택을 받아 기업경영 및 성장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제시는 2020년도를 현장중심, 찾아가는 서비스제공을 위해 중소기업육성자금지원, 산업단지 기숙사 임차 지원사업, 기업환경개선사업, 수출기업 지원사업 등으로 피부로 느끼는 기업하기 좋은 여건을 조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강대옥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