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톱 모델 진정선, 섹시 래시가드 자태! ‘엣지 큐티’ 워킹! 모델 아우라 발산!

명품 런웨이 워킹 클래스 오픈!

최선종 | 입력 : 2017/07/28 [13:00]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Daily 충청]‘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진정선이 섹시한 래시가드 자태로 엣지 넘치는 런웨이 워킹을 선보이며 톱 모델 아우라를 발산했다. 홍진영-바비-진환-진정선이 함께 청평으로 ‘청춘 바캉스’를 떠난 가운데, 진정선이 깜짝 ‘명품 런웨이 워킹 클래스’를 오픈한 모습이 포착된 것. 진정선의 범접 불가한 워킹 모습과 함께 흥부자댁 동거인들의 개성 넘치는 워킹 모습도 공개돼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28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진정선의 ‘명품 런웨이 워킹 클래스’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진정선은 해맑은 눈웃음을 싹 지우고, 섹시한 래시가드 자태를 뽐내며 자신감 넘치는 모델 워킹 시범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녀는 마치 패션쇼 무대 위에 오른 듯 강렬한 눈빛과 엣지 있는 포즈로 앞을 향해 명품 모델 워킹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유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물놀이를 실컷 즐긴 후 바비큐 파티를 연 가운데 홍진영이 진정선에게 모델 워킹을 보여달라고 했고, 이에 진정선이 "또 시키면 하죠∼ 빼는 걸 좀 못 하죠∼" 라며 당당히 일어선 것. 진정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현장의 모든 이들을 초 집중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특히 바비는 워킹 하나로 거친 자갈밭을 명품 런웨이로 탈바꿈 시킨 동갑내기 친구 진정선의 새로운 매력에 눈을 떼지 못했을 뿐 아니라 “누가 레드카펫 깔았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홍진영-바비-진환이 그녀의 가르침을 받아 모델 워킹에 도전한 모습도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다리를 ‘X’자로 꼬고 큐티 스웨그 포즈를 한 바비, 고기를 굽던 쌍집게를 던지고 농익은 스트레칭 포즈를 선보인 홍진영, 앞머리에 깻잎을 붙인 채 요염 포즈를 취한 진환의 모습은 이들이 오늘 방송에서 얼마나 기상천외한 워킹을 보여줄지 기대를 더욱 끌어올린다.

톱 모델 아우라를 뿜어낸 진정선의 엣지 넘치는 워킹 실력과 그녀의 ‘명품 런웨이 워킹 클래스’를 통해 가르침을 받은 홍진영-바비-진환의 개성 넘치는 워킹 모습은 28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