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종 지사,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릴레이 동참

신길수 기자 | 입력 : 2020/07/22 [19:03]

[한국시사저널=신길수 기자] 이시종 충청북도지사는‘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함께 이겨내자는 메시지 전달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앞서 참여한 윤현우 대한건설협회 충북도회장의 지목을 받아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이 지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국을 걷고 있지만 연대와 협력의 힘으로 반드시 이겨냅시다”라고 글을 올렸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시작된 릴레이 캠페인으로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과 ‘Stay Strong(견뎌내자)’라는 문구를 넣은 로고와 함께 사진 촬영 후, 이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고 이어 받을 주자를 추천하면 된다.

이시종 충청북도지사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오늘도 힘겹게 싸우고 있는 전국의 모든 의료진 여러분과 도민 여러분 그리고 국민 여러분께 감사와 경의를 표한다.”라며, “충청북도가 코로나19 극복에 온 힘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다음 주자로는 이두영 청주상공회의소 회장, 안치석 충청북도의사회 회장, 박미숙 대한간호협회 충청북도간호사회 회장을 추천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