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희 청양소방서 여성의용 소방회장 취임

20일 오전 행복웨딩홀

이민구 기자 | 기사입력 2020/01/20 [15:27]

한문희 청양소방서 여성의용 소방회장 취임

20일 오전 행복웨딩홀

이민구 기자 | 입력 : 2020/01/20 [15:27]

▲ 한문희 신임 회장의 취임사 모습.  © 한국시사저널


[한국시사저널=이민구 기자] 한문희 청양소방서 의용소방대 회장 취임식이 20일 오전 청양읍 행복웨딩홀에서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 관계자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한 회장은 “오늘의 의용소방대의 발전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쿡히 일해오신 임원 및 회원여러분들과 재임기간동안 훌륭한 업적을 남기시고 명예롭게 툉미하시는 선배님들의 헌신적인 노고의 결과라 믿어 의심치 않으며, 3년동안 청야오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를 위해 헌신 봉사하다가 이임하는 윤근원 여성회장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그동안의 선배 의용소방대 임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 한문희 신임회장 부부 모습.     ©한국시사저널

그러면서, 한 회장은 “오늘 부족한 제가 여성회장이란 중책을 맡았으나 부담을 느끼고 실천을 못하는 일은 없을 것이며, 지역 안전의 구심적인 조직으로 더욱 더 육성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소방 입문 당시의 초심으로 돌아가 여러분의 심부름꾼으로써 열정적인 자세로 열심히 일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한 회장은 “청양소방서 의용소방대가 안전파수꾼으로써 청양 군민의 마음속 깊이 자리 잡아 신뢰받는 의용소방대로 굳건히 설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하며,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진심어린 충고를 서슴지 않는 선배와 친구가 되어 주실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 한국시사저널


그런 후, 그는 “청양소방서 연합회원 및 대원 여러분 우리는 내고장의 발전과 안녕을 지키기 위해 임원 및 대원 상호간의 단결과 협동심이 요구 되겠고 부단한 노력이 필요할 것”이라며 “여러분 의용소방대연합회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이취임 행사는 청양소방서 주관 의용소방대연합회 주관으로 김돈곤 청양군수, 구기수 청양군의회 의장, 김명숙 충남도의회 의원, 차미숙 청양군의회 부의장, 나인찬·김기준 청양군의회 의원, 류일희 청양소방서장, 류석렬 충남도 의용소방대장, 박효숙 충남도 여성의용소방대 회장 등이 참석했다.

 

  © 한국시사저널


이날 행사는 1.2부로 진행되었으며 1부 행사는 충남도지사와 청양군수 등이 공로자에 대한 표창이 있어다.


이날 윤근원 이임 회장의 이임솨와 한문희 신임 회장의 취임사 및 류일희 서장의 인사말과 김 돈곤 군수와 구기수 의장, 김명숙 의원과 류석렬 충남도 의용소방대장의 축사가 있었다.


2부 행사는 오찬과 격려 및 축하의 장이 마련되기도 했다.

 

 윤근원 이임회장의 이임사 모습 © 한국시사저널

▲ 구기수 의장의 축사 모습  © 한국시사저널

▲ 김명숙 도의원의 축사 모습.  © 한국시사저널

▲ 류석만 도 회장의 축사 모습.  © 한국시사저널



▲ 류일희 소방서장의 인사말 모습.  © 한국시사저널




이민구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