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석 의원, “오직 지역의 발전을 위해 약속한 사업 실천 약속”

지난 7일 청양문화체육센터 청양군 의정보고회 개최

이민구 기자 | 입력 : 2020/01/08 [17:04]

 

  © 한국시사저널



 [한국시사저널=이민구 기자] 정진석 국회의원(충남 공주·부여·청양, 자유한국당)이 지난 7일 청양문화체육센터에서 청양군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충청의 힘! 든든한 큰 일꾼! 정진석입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청양출신 이장우 국회의원(대전 동구)과 이석화 전.군수, 이상벽 방송인 등 주요 내빈과 1,000여명의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 한국시사저널


 정 의원은 이날 의정보고회에서 2020년 4천442억원에 달하는 국비 확보 등 청양군 발전을 위해 기울인 노력들을 보고했다. 특히 ▷청양군민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도시가스공급사업 ▷충남 소방복합단지 유치조성사업 ▷충청산업문화철도사업(보령선)의 제5차 국토종합계획 반영 ▷국지도96호(운곡~공주 신풍) 2차로 포장사업의 국토교통부 제5차 국도·국지도 5개년 계획 반영 ▷‘알밤’ 군납(軍納) 확정 ▷‘고춧가루’ 군납 가격 50% 인상 등 지역 주민들과 약속했던 주요사업 등에 대해 상세히 보고했다.


 이날 정 의원은 “청양군민 여러분과 함께 했기에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오직 지역의 발전을 위해 주민 분들과 약속한 사업들이 빠른 시일 내에 추진되고 완료될 수 있도록 일하고 또 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진석 의원은 오는 14일 오후 2시 공주 고마센터에서 ‘공주시 의정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