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의회, 2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윤리특별위원회 위원 선임

정태수 | 기사입력 2019/07/09 [16:21]

충북도의회, 2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윤리특별위원회 위원 선임

정태수 | 입력 : 2019/07/09 [16:21]

 

▲     © 한국시사저널


<충북=정 태수기자> 충북도의회는9일 제374회 임시회 1차 본회의에서 13명의2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와 7명의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을 각각 선임했다..

 

이번 위원 선임은 충청북도의회 교섭단체 및 위원회 구성과 운영에 관한 조례10조의 규정에 따라상임위원회 위원 중에서 지역 선거구 및 상임위 안배 등을 종합해 선임했다.

 

먼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에는 정책복지위원회 박형용 의원을, 부위원장에는 산업경제위원회 이상정 의원을 선임했으며, 위원으로는 정책복지위원회 육미선, 이상욱 의원, 행정문화위원회 허창원, 연철흠, 정상교 의원, 산업경제위원회 이상식, 하유정 의원, 건설환경소방위원회 박병진, 윤남진 의원, 교육위원회 서동학, 박성원 의원을 선임했다.

 

이어서 열린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에는 산업경제위원회 박문희 의원을, 부위원장에는 행정문화위원회 송미애 의원을 선임했으며, 위원으로는정책복지위원회 심기보, 최경천 의원, 행정문화위원회 이옥규 의원, 건설환경소방위원회 김기창 의원, 교육위원회 황규철 의원을 선임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된 박형용 의원은 본회의장 인사말에서, “도민과 소통하고 공감받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서민경제 실현과 일자리 창출, 지역 균형발전 등 도민 모두가 잘 살 수 있도록 모든 역량과 책임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된 박문희 의원도 인사말에서,늘 도민과 소통하고 의원으로서 지켜야 할 의무를 준수하여, 스스로 윤리의식을 높여 의회의 명예와 권위를 높이는데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정태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