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칠금금릉동체육회, 4월의 행복한 나눔 릴레이

정태수 | 기사입력 2019/04/10 [10:12]

충주시 칠금금릉동체육회, 4월의 행복한 나눔 릴레이

정태수 | 입력 : 2019/04/10 [10:12]

▲     © 한국시사저널


<충주=정 태수기자> 충주시 칠금금릉동체육회(회장 김영석)는 4월의 칠금금릉 행복나눔릴레이 깃발을 이어받고 행복하고 따뜻한 나눔을 펼쳤다.

 

체육회는 ‘깨끗한 동네, 다정한 이웃’ 비전 실현을 위한 행복나눔릴레이운동으로 반찬나눔에 필요한 5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체육회는 매월 향기누리봉사단에서 추진하고 있는 반찬 나눔 용기가 낡고 플라스틱이라 아쉽다는 사정을 전해 듣고, 이번 나눔 릴레이로 반찬통과 보관가방을 새것으로 교체해주고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갔다.

 

체육회원들은 신규 봉사활동도 중요하겠지만 기존 봉사활동의 내실화를 위해 물품을 지원하는 게 더 의미 있겠다는 회원들의 의견을 모아 나눔을 진행했다.

 

지원받은 물품으로 지난 8일 반찬 나눔 활동을 펼친 향기누리봉사단 백미자 회장은 “체육회로부터 지원받은 스텐반찬통과 보온보냉 가방은 조리직후의 따뜻함과 신선함이 유지돼 대상자로부터 호응이 좋았다”며 “물품을 지원해 준 칠금금릉동 체육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영석 체육회장은 “거동이 불편한 홀몸어르신 가구를 위한 반찬 나눔 활동이 알차고 만족감 높은 봉사활동이 되는데 도움을 주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태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