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중앙농협, 사업추진결의대회 및 자연보호캠페인 실시

하은숙 기자 | 기사입력 2019/04/05 [21:41]

세종중앙농협, 사업추진결의대회 및 자연보호캠페인 실시

하은숙 기자 | 입력 : 2019/04/05 [21:41]

▲     © 한국시사저널


(세종=하은숙 기자) 세종중앙농협이 지난 30일 전월산에서 사업추진결의대회 및 새봄맞이 대청결운동의 일환으로 자연보호캠페인을 실시했다.

 

세종중앙농협은 이날 사업추진결의대회 이전 농협 대회의실에서 대의원, 임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1차 임시총회를 열고 부의안건(영농회장 운영규약 승인의 건)을 상정해 심의했다.

 

이들은 임시총회를 마친 후 전월산으로 이동해 쾌적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만들기 위해 바람 불며 궂은 날씨에도 자연보호캠페인 및 환경미화활동을 진행했다.

 

임유수 조합장은 “이번 자연보호 캠페인 정화활동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세종중앙농협은 임직원 및 대의원들과 함께 세종시를 아름답고 깨끗하게 만드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들은 전월산을 등반하면서 등산객들에게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말 것을 홍보하는 등 자연보호캠페인을 전개했다.


그리고, 준비해온 집게와 쓰레기봉투를 사용해 곳곳에 버려진 병, 캔, 생활쓰레기 등을 수거하기도 했다.

 

한편, 세종중앙농협은 총 사업량 1조5000억원을 달성해 충남에서 2번째로 큰 농협으로 자리매김했으며, 매년 임직원 및 대의원들이 함께해 자연보호 캠페인 및 환경미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하은숙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