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4-H본부 자매결연지 제주시 애월읍 방문

애월읍 4-H본부와 자매결연 7년째, 청원생명쌀 홍보 박차

차성윤 기자 | 입력 : 2018/11/11 [12:49]

▲     © 데일리충청


 (충북=차성윤 기자) 청주시4-H본부 회원들이 제주시에서 청원생명쌀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청주시4-H본부회원 41명이 지난 8~10일까지 3일간 7년째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제주시 애월읍4-H본부를 방문한다. 방문 기간 동안 청원생명쌀을 홍보해 청주시농산물을 알리고 제주농업기관을 방문해 제주농업을 벤치마킹하는 시간을 가진다.

 

 세부일정으로 8일에는 애월농협하나로마트에서 청원생명 농산물 홍보 활동을 하고 제주회원 감귤농장에 방문하여 귤 수확 체험을 했다.

 

9일에는 2개조로 나뉘어 애월농협하나로마트와 제주국제감귤박람회 두 곳에서 청원생명 농산물 홍보를 하고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을 견학한다. 11월 10일에는 동문재래시장 견학과 비자림 자연탐방으로 일정을 마무리한다.

 

 청주시4-H본부는 지난 2012년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지금까지 농특산물 교류와 회원 방문을 통해 7년간 꾸준히 교류를 이어왔다.

 

청주시4-H본부 한상섭 회장은 “애월읍4-H본부에서 청주시 농산물을 홍보할 수 있게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 앞으로도 꾸준한 교류를 통해 애월읍과 청주시가 함께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방문으로 강화된 유대를 통해 청원생명 농산물 판매활동이 더욱 힘을 받을 전망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