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생활개선보은군연합회 한마음대회 개최

반길훈 기자 | 기사입력 2024/08/22 [12:34]

2024 한국생활개선보은군연합회 한마음대회 개최

반길훈 기자 | 입력 : 2024/08/22 [12:34]

 

▲ 2024 한국생활개선보은군연합회 한마음대회 개최


[충청의오늘=반길훈 기자] 한국생활개선보은군연합회는 22일 보은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2024 한국생활개선보은군연합회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한마음대회는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농업여건을 극복하고 회원 상호 간 단합과 결속을 다져 지역농업의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최재형 군수와 보은군의회 윤대성 의장을 비롯한 농업 관련 기관단체장과 회원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회원 시상, 대회사, 격려사, 축사, 화합의 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농작업 안전 실천 결의문을 채택해 농작업 안전사고 예방 실천을 앞장설 것을 선언했으며 화합의 한마당 행사에서 전 회원이 함께하는 명랑 운동회를 진행하는 등 회원 간 화합의 장이 펼쳐져 큰 호응을 얻었다.

김미숙 한국생활개선보은군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바쁜 영농기간에도 과제교육을 통해 자기개발에 힘쓰며 읍면 봉사활동, 21년간 사랑의 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해 준 회원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인사의 말을 전했다.

최재형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 농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 온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여 시대를 앞서 미래 첨단농업을 선도하는 보은군을 만드는데 적극적인 동참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단체활동에 기여한 우수회원들 중 충청북도지사 표창에 조현자(회남면), 보은군수 표창에 최연심(보은읍), 임계옥(속리산면), 백순례(마로면), 이춘화(삼승면), 이미경(수한면), 최문자(내북면), 국회의원 표창에 장미화(탄부면), 전명자(산외면), 보은군의회 의장 표창에 이은옥(회인면), 한국생활개선중앙연합회장상에 김진숙(산외면), 한국생활개선충청북도연합회장상에 김춘자(장안면), 농협중앙회 보은군지부 표창에 유춘자(산외면), 한국농어촌공사보은지사장 표창에 박세구(탄부면) 회원이 수상했고, 또한 최재형 군수, 농업기술센터 김은희 소장, 농협보은군지부 이기용지부장이 보은군연합회 김미숙 회장님의 감사패를 수상했다.

반길훈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