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티FC, 지역 축구 동호회 대상으로 친선 교류전 ‘플레이 투게더’ 시작!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4/05/14 [16:25]

천안시티FC, 지역 축구 동호회 대상으로 친선 교류전 ‘플레이 투게더’ 시작!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4/05/14 [16:25]

  © 충청의오늘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천안시티FC(이하 천안)가 천안지역 축구 동호회를 대상으로 축구 친선 교류전 ‘천안시티FC 플레이 투게더(이하 플레이 투게더)’를 연간 진행한다.

 

 ‘플레이 투게더’는 구단과 지역 축구 동호인들 간에 유대감을 쌓고 나아가 건강한 지역사회 구성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플레이 투게더에 참가하는 축구 동호회는 구단 프로 코칭스태프 및 사무국 직원들로 구성된 ‘팀 천안시티FC’와 축구 친선 경기를 갖게 된다.

 

 지난 4월 26일 천안시 조기 축구팀 ‘능수40’과 첫 친선 교류전을 진행한 천안은 13일 저녁 천안축구센터에서 천안도시공사 조기 축구팀과도 친선 교류전을 펼쳤다. ‘팀 천안시티FC’로는 김치우 수석코치, 서주항 코치, 정성윤 코치 등이 참여했으며 천안도시공사 직원들과 축구 경기로 함께 호흡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 충청의오늘


이번 교류전에 참여한 천안도시공사 문화체육부 이동성 차장은 “천안도시공사가 유관기관과 이렇게 축구를 하며 교류할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프로축구단과 함께 경기를 할 수 있어 감사하고 기쁘다. 양 기관은 천안시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갖고 있다. 이번 교류전을 계기로 두 기관이 더욱 협력하고 친밀히 지낼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천안은 2024년동안 동호회 축구 친선 교류전 ‘플레이 투게더’를 연간 운영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축구 동호회는 구단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천안은 내일(15일) 19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서울 이랜드 FC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4 12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