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언문] 국민의 힘 천안시의회 의원 김기현 후보 적극 지지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3/03/03 [10:16]

[선언문] 국민의 힘 천안시의회 의원 김기현 후보 적극 지지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3/03/03 [10:16]

국민의힘 소속 천안시의원들이 지지 선언을 하고 있다.  © 충청의오늘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국민의힘 소속 천안시의원 14명은 3일 "3·8 전당대회 당 대표로 김기현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이날 오전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브리핑을 갖고, "김기현 후보는 제20대 대통령 선거 당시 원내대표직을 수행하며 뛰어난 리더십으로 당이 위기에 처할 때마다 앞장서서 당내 분란을 수습하고 당원들의 힘을 하나로 모아 정권교체의 열망을 이루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였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김기현 후보는 대통령과의 원할한 소통을 통해 지역민심과 현장의 소리를 가감없이 전달 할 유일한 후보이며, 3·8 전당대회는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며 2024년 총선 압승을 이끌 중대한 초석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이들은 "우리는 전통 보수의 기치 아래 당의 화합과 안정을 이끌며 나아가 윤석열 정부와의 굳건한 연대감을 바탕으로 국민 대통합을 이룩하여 반드시 성공하는 강력한 집권 여당을 만들 수 있는 김기현 후보의 필승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전당대회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어 이들은 "우리는 현재의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당을 통합하고 여소야대의 정치 지형을 극복해 윤석열 정부의 개혁과제를 완수할 수 있는 최적임자로, 검증된 후보이자 연대와 포용, 탕평을 내세운 김기현 후보를 적극적으로 지지한다"고 말했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