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인 금산군수 취임, "생명의 고향 금산, 세계로 미래로"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2/07/01 [20:24]

박범인 금산군수 취임, "생명의 고향 금산, 세계로 미래로"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2/07/01 [20:24]

  © 충청의오늘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박범인 금산군수가 취임식 개최로 금산군수로 첫 발을 내디뎠다.


박 군수는 1일 금산다락원에서 군민과 지역사회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취임식을 개최했다.

 

  © 충청의오늘


박 군수는 취임사에서 "새로운 도전을 통해 금산의 희망과 행복을 키우며 밝은 미래를 열어나가야 할 시대적 소명을 안고 오늘 제50대 금산군수로 취임하는 이 자리에 섰다"며 "금산은 생명의 고향으로서의 특성과 장점을 잘 살리고 진취적 기상을 바탕으로 세계를 향한 과감한 도전을 통해 지역의 활력을 되찾고 희망과 행복을 키워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 군수는 ‘생명의 고향 금산, 세계로 미래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인구가 늘어나는 금산 △경제가 살아나는 금산 △건강하고 즐겁고 자랑스런 금산 △금산 인삼약초산업 증흥과 세계화 △청렴하고 일 잘하는 군정시스템 등의 5대 중점과제를 제시했다.

 

  © 충청의오늘


박 군수는 "도전을 통해 희망과 행복을 키울 수 있다"며 "도전의 범위를 국내를 넘어 세계로 넓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 충청의오늘


이어 박 군수는 "맹자가 일을 성공시키지 못하는 것은 능력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성공에 대한 의지가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갈파했다"며 "우리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세계 속에 빛나는 금산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발맞춰 나가자"고 말을 마쳤다.


한편, 박 군수는 취임식에 앞서 칠백의총과 충령사 참배로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