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용 무소속 청양군수 후보, 유흥수 국힘 후보에 단일화 제안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2/05/23 [16:18]

신정용 무소속 청양군수 후보, 유흥수 국힘 후보에 단일화 제안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2/05/23 [16:18]

▲ 신정용 무소속 청양군수 후보가 23일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 충청의오늘


“보수 승리 위해선 단일화 필요 ··· 24일 자정까지 결정해 달라” 제시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승리를 위해서 24일 자정까지 유흥수 청양군수 후보에게 단일화를 요구합니다.”


신정용 무소속 청양군수 후보가 23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유흥수 국민의힘 청양군수 후보에게 단일화를 제안했다.


신 후보는 이날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최근 선거 양상을 보니 보수의 가치를 직시하고 군민의 요구에 응할 방법은 보수 단합인 것 같다”며 “보수 표심을 결집하는 것만이 보수의 살길이라는 지지자들의 큰 뜻을 받들기 위해 유흥수 후보에게 단일화를 제안한다"고 배경을 밝혔다.


지난 22일 청양 유세에서 이기성 전 청양군의회 의장이 국민의힘 정진석 국회부의장에서 청양군수 후보 보수 단일화를 제안하는 의사를 전했고, 본인 또한 그 길 만이 보수가 생존하는 길이라는 것에 공감한다는 게 신 후보의 주장이다.


그는 마지막으로 시간에 촉박한 관계로 유 후보 측에게 24일 자정까지 결정해 달라면서 참모진과 함께 자리를 마련해 단일화 여부를 결정하자는 뜻도 제시했다.


이와관련해서 한 군민은 ”신정용 후보의 경우 오랫동안 보수를 지켜왔던 만큼 동정표도 무시 못할 것“이라며 ”누가 되었던 보수 단일화를 요구하는 군민들의 뜻이 받아들여지고 깨끗한  선거가 됐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전하기도 했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