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시민사회단체 1004명 최민호 후보 지지선언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2/05/23 [09:01]

세종시 시민사회단체 1004명 최민호 후보 지지선언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2/05/23 [09:01]

  © 충청의오늘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장 후보는 22일 선거사무실에서 관내 30여 개 시민사회단체(NGO) 소속 1004명의 지지 선언을 개최했다.


이들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시민들의 욕구를 결집해 의견 수렴 후 정책 방안을 마련하는 것이 민주주의 발전을 위한 기반”이라며 “하지만 지난 8년간 세종시는 공정과 상식이라는 기본적인 절차의 정의가 무너졌다”고 강조했다.


 특히, 시민사회단체 대표들은 “세종시의 현안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행정수도 세종을 만들어 가는데 가장 적합한 인물이 최민호 후보”라며 “최민호 후보를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최 후보는 “시민사회단체의 지지에 감사드린다”면서 “여러분들이 주장하는 세종시를 미래전략 중심도시로 육성하고 메가시티 세종시 구현을 위한 균형발전과 상생 협력을 통한 행정수도 완성과 국토의 중심도시로 성장시키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지선언 단체]
세종시민포럼, 집현전회의, 세종시지하철직선화추진위원회, 자유민주시민연합, 프라미스코리아, 세종사랑나라사랑, 부방대, 조치원기독교연합회, 세종시기독교연합회, 새종시교회총연합회, 새시대새물결세종지부, (사)나눔과기쁨, 자유시민포럼세종지회, 세종시의정회, 호수지킴이, 정책거너번스네트워크, 충대세포럼, 석가헌, 세종ESG연구회, 세종미래전략포럼, 세종정치아카데미, 세종금빛봉사단, 친구의조언 등이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