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춘희 후보 출정식과 함께 공식 유세 일정 돌입

이춘희 후보“지방선거 승리를 통해 세종시를 완성할 것”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2/05/20 [21:14]

이춘희 후보 출정식과 함께 공식 유세 일정 돌입

이춘희 후보“지방선거 승리를 통해 세종시를 완성할 것”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2/05/20 [21:14]

  © 충청의오늘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6.1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다음 날인 오늘 20일 이춘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장 후보는 공식 출정식과 함께 본격적인 유세 일정을 시작했다.


어제인 19일 세종시의원 후보들과 함께 충령탑 참배로 공식 선거 일정을 시작했던 이춘희 후보의 오늘 출정식은 오후 1시 조치원역 광장에서 그 시작을 알렸고,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위원장, 홍성국 세종갑 국회의원, 서금택 전 세종시 의장을 비롯하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의원 후보들과 선거운동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 충청의오늘


김성장 서예가의 ‘바닥으로 기어가야만 강물은 바다에 이를 수 있다’라는 주제의 붓글씨 퍼포먼스에 이어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행복유세단과 이춘희 행복물결 유세본부 청년유세단의 율동도 함께 이어졌다.


강준현 시당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세종시에는 더불어민주당의 피가 녹아 있다. 고 노무현 대통령의 꿈으로 시작해서 지금까지 세종시를 만들어온 더불어민주당은 앞으로도 무한책임을 통해 세종시를 완성해 나가야 한다.”며 “국회의사당과 대통령 집무실을 위해 노력했던 민주당의 헌신을 이어 세종시를 완전한 행정수도로 완성해 나가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의 재선이 반드시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 충청의오늘


홍성국 의원은 “ 세종시의 발전을 위해 필요 것은 정치인이 아니라 행정의 실력을 갖춘 전문가다. 이춘희 후보야말로 지난 20년간 세종시를 위해 헌신한 인물이다.”라며 “이춘희 후보와 시의원 후보들에 대한 응원과 지지를 통해 더불어민주당을 반드시 이번 지방선거에서 승리하게 도와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는 “세종시의 터를 닦고 발전시켜온 것은 다름 아닌 더불어민주당과 저 이춘희다. 보수세력은 오히려 세종시를 백지화시키고, 위헌 소송을 통해 행정수도를 반대해 왔던 세력들이다.”라며 “세종시를 지키기 위해 단 한 번도 투쟁하고 희생한 적 없던 세력들이 오히려 세종시를 위해 헌신해온 민주당에게 그동안 무엇을 했느냐고 묻는다. 그 해명은 바로 그들이 해야할 것”이라고 항변했다.

 

  © 충청의오늘


이 후보는 이어서 “세종시의 설계자이며 세종시를 처음부터 하나씩 조각해 온 저 이춘희야말로 세종시의 남은 미래를 처음의 목표대로 그려가며 완성해 나갈 유일한 적임자다”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 후보는 “저부터 변화하겠다. 처음 정치를 시작했던 마음으로 돌아가 이번 선거에 임할 것이며, 시민들을 한분 한분 찾아뵙고 의견을 들어 부족한 부분을 채워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