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흠으로 도정교체 성공시켜 정권교체 마침표 찍자

개소식 ‘인산인해’… 이준석 당대표 등 당 지도부 대거 참석
심대평·서청원·이인제 등 충남 큰 어른 함께해 눈길…
金후보, “반드시 승리해 尹정부 성공 뒷받침할 것” 각오

하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2/05/05 [11:07]

김태흠으로 도정교체 성공시켜 정권교체 마침표 찍자

개소식 ‘인산인해’… 이준석 당대표 등 당 지도부 대거 참석
심대평·서청원·이인제 등 충남 큰 어른 함께해 눈길…
金후보, “반드시 승리해 尹정부 성공 뒷받침할 것” 각오

하지윤 기자 | 입력 : 2022/05/05 [11:07]

김태흠 충남도지사 예비후보의 인사말 모습. ▲     ©

 

[충청의오늘=하지윤 기자]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예비후보 개소식에서 참석자들은 “김태흠으로 도정교체를 성공시켜 정권교체 마침표를 찍자”고 한 목소리를 냈다.

 

 이들은 4일 오후 3시 천안 소재 선거사무소에서 진행된 개소식에서 이같이 밝히면서 ‘힘쎈 충남도지사 김태흠’의 필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

  이날 개소식에는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조수진 최고위원 등 당 지도부를 비롯한 나경원 전 원내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아울러 후원회장을 맡은 심대평 전 충남도지사와 서청원 전 대표, 이인제 전 대표 등 충남의 큰 어른 대부분이 참석해 김 후보에게 힘을 실어줘 눈길을 끌었다. 박태권 전 지사, 전용학 전 의원, 이진구 전 의원 등도 함께했다. 

 

 

▲     ©충청의오늘

 김 후보 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인 정진석 의원, 홍문표 의원, 이명수 의원, 총괄선대본부장인 성일종 의원 그리고 박덕흠 의원, 이용호 의원, 윤창현 의원, 윤주경 의원, 서정숙 의원, 엄태영 의원, 구자근 의원, 조명희 의원, 정경희 의원, 박성민 의원, 이언주 전 의원, 석동현 변호사 등이 대거 참석했다. 

 

 특히, 전 양승조 충남도지사 경제특보를 역임한 황종헌 위원장이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다. 

 

 

▲     ©

 6.1 지방선거에 나선 이장우 대전시장 예비후보, 최민호 세종시장 예비후보와 15개 시장·군수 후보, 시·도의원 예비후보 등을 비롯한 지지자들로 발디딜 틈 없이 가득차 인산인해를 이뤘다. 

 

 먼저 연단에 오른 이준석 대표는 “우리 충남도민과의 약속을 실현시키기 위한 최적의 후보를 찾다보니 김태흠 후보 뿐이었다”고 말하며 “(이번 지방선거에서) 김기현 원내대표와 제가 선거에 나가달라고 부탁한 유일한 분”이라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이어 “양 후보는 지금까지 4년간 도지사를 하면서 왜 충남 숙원사업 문제를 해결 못시켰나, 그 이유는 힘 있는 도지사 아니었기 때문에 그런 것”이라며 “(김 후보는) 윤석열의 약속은 곧 김태흠의 약속이라고 한다. 말로만 민주당이 했던 지역발전 이제 윤석열 정부와 김태흠이 실천으로 바꿔내야 한다. 그래서 김태흠을 당선시켜 주셔야 한다”고 소리를 높였다.

 

 심대평 후원회장은 “저는 김태흠의 결단력과 추진력을 오래 봐 온 사람이다. 그래서 후원회장을 자임해서 맡은 것”이라며 “똘똘 뭉쳐 충청이 나라의 중심에 설 수 있도록 윤석열을 선출했다. 윤석열과 함께 이를 현실화 시킬 충남의 리더 누가 되어야겠느냐”며 김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     ©충청의오늘

  정진석 상임선대위원장은 “윤석열 정부 승리를 위해 김태흠을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달라”면서 “10월 달 완성되는 세종 신청사 맨 윗층에 대통령집무실 들어온다. 충청도 미래를 활짝 여는 일은 윤 당선인이 하나하나 김태흠과 상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문표 상임선대위원장은 “양승조 도정은 충남 혁신도시 하나 완성시키지 못한 실패한 4년”이라며 “앞으로 윤석열과 김태흠이 혁신도시 완성, 장항선 복선전철, KBS 방송국과 충청은행 설립 등 각종 현안을 시원하게 해결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명수 상임선대위원장은 “충남 도정은 지난 10년간 별다른 변화가 없었다”며 “김태흠 후보는 충남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킬 명확한 비전과 계획을 갖추고 있는 후보”라고 말했다. 

 

 성일종 총괄선대본부장은 “반드시 이 정권의 못된 버릇을 고쳐야한다. 우리 김 후보를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이 정권 심판 해 달라”며 “의롭고, 약속 지킬 줄 알고 헌신할 줄 아는 후보, 힘 있는 후보, 결단력 있는 후보가 김태흠”이라고 치켜세웠다.

 

 황종헌 전 양승조 충남도지사 정책특보는 “저는 호남인이다. 충남의 미래를 열 수 있는 100년의 기회가 왔다”며 “남녀노소가 정당을 떠나 하나가 돼야 한다. 충청이야말로 도민이 통합돼 대한민국 살려야 한다”고 국민통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연단에 오른 김 후보는 ‘충청의 아들’임을 강조하며 “충청에 뼈를 묻을 정치인으로서 충청의 발전을 위해서 내 몸을 바치겠다는 마음으로 결단했다”며 “반드시 승리해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충남 발전을 여러분들과 함께 이끌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김 후보는 매머드급 선대위를 구성해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펼칠 예정이다. 

 

하지윤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