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공무원노동조합, 3월달 주인공 선정

정태수 | 기사입력 2021/04/01 [07:02]

충주시공무원노동조합, 3월달 주인공 선정

정태수 | 입력 : 2021/04/01 [07:02]

  <충청의 오늘>


<충주=오주민기자>충주시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박정식)은 지난 30일 ‘칭찬하면 행복배달통(通)이 간다’의 3월달 주인공 으로 연수동 행정복지센타에 근무하는 장 영은 주무관을 선정했다.

 

장 주무관은 현재 연수동 에서 기초 노령 및 경로당 등 노인복지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데, 충주시 노조는 장 주무관을  찾아 칭찬배달통을 전달했다.장 주무관은 종합행정의 거점으로 불리는 행정복지센터에서 오랜 공직경험을 바탕으로 본인의 업무 외에도 업무별 집중 시기 및 우선 순서를 파악해 민원인을 물론 직원들에게도 맞춤형 도움을 주고 있다.

 

연수동행정복지센터 백모 직원은 “때로는 친형, 오빠처럼 때로는 직원들 간의 징검다리 역할까지 감당하는 모습이 꼭 축구에서 경기의 운영 및 다양한 역할을 하는 미드필더를 보는 것 같다”며 “공직생활을 하면서 꼭 닮고 싶은 분”이라고 의견을 전했다.

 

노조는 장 주무관의 솔선수범하고 성실한 행동이 민원인들에게는 신뢰를, 동료들에게는 모범이 되어주길 바라며 배달통을 전달해 장 주무관을 응원했다.

 

박정식 위원장은 “더 가까이 충주의 비전에 걸맞은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시민들에게도 신뢰를 주는 행정에 큰 역할을 해주신 장 주무관에게 감사하다”며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조에서도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태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