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SNS영상·사진 공모전 개최

사계(四季)가 아름다운 논산의 ‘인생샷’을 찾습니다

손대환 기자 | 기사입력 2021/02/10 [11:14]

논산시, SNS영상·사진 공모전 개최

사계(四季)가 아름다운 논산의 ‘인생샷’을 찾습니다

손대환 기자 | 입력 : 2021/02/10 [11:14]

[충청의오늘=손대환 기자] 논산시가 2021 논산관광 홍보를 위한 SNS영상·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가고싶은 논산, 다시 찾고싶은 논산’을 주제로 탑정호, 선샤인랜드 등 논산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알리는 것은 물론 미처 알지 못했던 숨은 명소를 발굴, 향후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마련됐다.

모집분야는 논산의 관광지, 자연명소 등을 소재로 한 참신한 홍보영상·사진이며, 연령과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작품접수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논산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제작한 영상 또는 사진을 작품설명서와 함께 전자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주제 적합성, 창의성, 홍보활용성 등은 물론 개인 유튜브, 페이스북, SNS등을 통한 홍보전파력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최종 30점의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며, 특히 논산의 아름다운 사계(四季계)를 담은 ‘사계특별상’을 지정하여 향후 공모전 작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공모전 작품을 활용한 논산시 홍보영상은 물론, 홍보물품을 제작하여 논산을 전국으로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용방법을 모색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논산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동시에 논산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게 될 것”이라며 “소질과 열정을 지닌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손대환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