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최의환 청양군의회 의장

윤수원 기자 | 입력 : 2021/01/03 [14:14]

  © 한국시사저널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로운 기대와 희망으로 가득 찬,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언제나 부지런하고 성실한 '소'의 의미처럼, 우리 청양군과 대한민국이 한 단계씩 더 발전하고 크게 도약하는 소중한 한 해가 되길 바라면서,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보람찬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따르는 한 해였습니다. 코로나19와 침체된 경제여건이 지속되는 가운데 온 군민들이 힘겹게 보낸 시간들이었습니다. 비록, 새 해의 시작은 묵은해의 끝과 맞닿아 있지만, 금년 신축년은 희망에 찬 각오와 실천들로 힘차게 역경들을 헤쳐 나갈 것으로 믿습니다.


새해에도 청양군의회는 오직 군민만을 생각하며, 7명 군의원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오늘보다 내일이 더 행복한 의정을 실천하기 위해 항상 적극적인 의정과 연구하는 자세로 의정역량을 강화해 나가면서, 늘 낮은 자세로 군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정을 만들어 나아가겠습니다.


특히, 의회 본연의 기능과 역할에 충실히 임하는 책임의정을 바탕으로, 안전과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의정활동을 활발히 실천하여 군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고 진정한 대의민주주의를 실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역의 발전을 이끄는 온전한 지방자치를 만들기 위해서는 군민 모두의 관심과 참여가 꼭 필요합니다. 밝아 온 새해에도, 우리 군의회에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격려 속에서 분권과 자치의 꿈을 이루고, 청양군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모쪼록 희망찬 새해, 여러분의 가정에 언제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고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