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문정우 금산군수

하선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1/03 [14:02]

[신년사] 문정우 금산군수

하선주 기자 | 입력 : 2021/01/03 [14:02]

  © 한국시사저널


존경하는 금산군민 여러분!


희망찬 신축년(辛丑年)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성실하고 우직함을 상징하는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 모두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한번도 겪어 보지 못한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군민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힘을 모아 행복하고 풍요로운 금산을 만들기 위하여 열정을 다한 한 해였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 분야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거두어 군민들의 자긍심을 한층 높일 수 있었습니다.


2021년은 민선7기 사실상 마지막 해로 계획한 사업이 차질없이 마무리 되어야 할 시기입니다. 새해에도 더욱 낮고 겸손한 자세로 군민들과 소통하고, 군민 행복에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역동적인 군정 수행을 펼치겠습니다.


세상은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역시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와 싸우며 사회 전반의 변화에 어느 때보다 선제적이고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할 시기입니다.


금산군민 여러분과 동료 공직자가 함께 머리를 맞대고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간다면 우리는 밝은 미래를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금년 한해도 ‘다 함께 잘사는 금산’을 만들기 위하여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께서 소망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년 1월 1일


금산군수 문 정 우

하선주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