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 '광복절 태극기달기 캠페인' 개최

손대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8/21 [13:32]

한국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 '광복절 태극기달기 캠페인' 개최

손대환 기자 | 입력 : 2020/08/21 [13:32]

  © 한국시사저널


 [한국시사저널=손대환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는 제75주년 광복절을 맞이하여 8월 11일부터 14일까지 한주내내 세종시 각 지역 요지에서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 캠페인은 8월 11일 조치원분회/청년협의회를 시작으로 12일 새롬동분회/부강면분회, 13일 대평동분회/한솔동분회, 14일 종촌동분회 등 7개 지역에서 캠페인이 진행됐다.

 

  © 한국시사저널


이번 행사는 아파트 중심 지역이 태극기를 잘 달지 않는 점을 고려하여 신도시 동지역 위주로 캠페인을 집중적으로 펼쳤으며, "36년 동안 달지 못했던 우리 태극기! 이번 광복절에는 꼭 달아주세요"라고 호소하며 시민들에게 태극기를 나누어 주었다.

 

행사를 주관한 세종시지부 최충신 회장은 “올해는 코로나 19바이러스, 경기침체,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 피해 등으로 어려운 시기지만, 약 40년간 일제침략의 고통을 이겨내고 나라를 되찾은 선조들의 국난극복 경험을 바탕삼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리라 믿는다” 며 “이럴 때일수록 각 가정에서 태극기를 게양하는 것이 나라를 사랑하고 국난을 극복하는 첫걸음”이라고 말했다.

 

  © 한국시사저널


한편, 자총 세종시지부는 해마다 3.1절, 현충일, 광복절 등 국경일을 전후하여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오고 있는데, 금년에는 선열들의 호국정신을 기리기 위해 현충일과 광복절에 태극기 홍보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손대환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