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로, “홍성국, 여성 비하 발언 실수 아닌 사고체계 문제로 사퇴해야”

하선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4/03 [21:11]

김중로, “홍성국, 여성 비하 발언 실수 아닌 사고체계 문제로 사퇴해야”

하선주 기자 | 입력 : 2020/04/03 [21:11]

▲ 김중로 의원     ©한국시사저널


[한국시사저널=하선주 기자] 김중로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세종갑)는 3일 더불어민주당 홍성국 후보를 향해 “여성 비하 발언은 실수가 아닌 사고체계를 포함한 인성과 인품의 문제”라고 비판했다.


김중로 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한 번 잘못한 것은 실수라고 생각하고 넘어 갈수 있지만 여러 번의 잘못은 사고체계 문제로 그냥 어물쩍 넘어갈 사안이 아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홍성국 후보는 토론회에서 정치인이 되기 전 100회에서 150회 정도 진행한 강연에서 전달력을 높이기 위해 실수했다는 궤변을 늘어 놓고 있다”고 한탄했다.


또한 “정치인이 되기 전에 한 발언은 문제가 안 되고 정치인의 자격으로 한 발언은 문제가 되는 것인지 도대체 말도 안 되는 발언을 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여성 비하 논란으로 자질 문제까지 거론됐지만 민주당에서는 사과 한 마디 없이 이해찬 당대표가 후원회장까지 맡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김중로 후보는 “여성에 대한 근본적인 사고체계가 문제 있는 홍성국 후보는 국회의원으로서 자질이 없다”면서 사퇴를 촉구했다.

하선주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